연예

‘낭만 합격’ 최민영, ‘약한영웅 Class 2’로 글로벌 팬심 저격

스토리 팩토리 2025. 5. 5. 10:17
반응형

배우 최민영이 넷플릭스 시리즈 ‘약한영웅 Class 2’를 통해 다시 한번 글로벌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최민영은 앞서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내사모남)의 스핀오프 시리즈 ‘엑스오, 키티(XO, Kitty)’에서 대(Dae) 역으로 출연하며 세계적인 주목을 받은 바 있다. 이어 이번에는 ‘약한영웅 Class 2’에서 서준태 역을 맡아 새로운 인생 캐릭터를 만들어냈다.

 



지난달 25일 공개된 ‘약한영웅 Class 2’는 공개 단 3일 만에 넷플릭스 글로벌 TOP 10(비영어 TV 부문) 1위에 오르며 뜨거운 반응을 이끌었다. 극 중 최민영이 연기한 서준태는 은장고 일진 무리의 타깃이 되지만, 속에 숨겨진 강단으로 반전의 한방을 보여주는 인물이다.

위축된 듯 보이지만, 친구들을 지키기 위해 자신만의 방식으로 싸우는 준태의 서사는 극 중 ‘낭만 합격’이라는 인상적인 장면으로 완성돼 시청자들에게 강한 인상을 남겼다. “준태가 진짜 약한영웅이다”, “겉으로는 약해 보이지만 누구보다 강한 마음을 가진 준태, 너무 멋있다”, “준태 귀엽고 짠하다” 등 글로벌 팬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드라마, 영화, OTT 시리즈를 넘나들며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쌓아온 최민영은 이번 작품을 통해 섬세한 감정 연기와 존재감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엑스오, 키티 시즌 2’에 이어 ‘약한영웅 Class 2’까지 연이어 흥행을 기록하며, 글로벌 스타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다지고 있다.

한편, 최민영이 출연한 ‘약한영웅 Class 2’는 넷플릭스에서 시청 가능하다.

[사진 = 넷플릭스]

김영식 withinnews01@gmail.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