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아마추어> '블랙 미러', '설국열차' 등 미친 몰입력 선보인 제임스 하위스 감독! 지능형 스파이 스릴러로 돌아온다

반응형

[위드인뉴스 김영식]

글로벌 시청자 사로잡은 제임스 하위스 감독!
새로운 지능형 스파이 스릴러로 돌아온다!

4월 9일 개봉을 확정한 지능형 스파이 스릴러 영화 ‘아마추어’가 ‘블랙 미러’, ‘설국열차’ 등 뛰어난 작품성을 인정받은 시리즈를 선보인 제임스 하위스 감독의 탁월한 연출력을 예고해 기대를 높인다. 


[수입/배급: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 감독: 제임스 하위스 | 출연: 라미 말렉, 레이첼 브로스나한, 로렌스 피시번 외 | 개봉: 2025년 4월 9일]


‘블랙 미러’, ‘설국열차’의 제임스 하위스 감독!
글로벌 팬덤 형성한 인기 시리즈로 입증한 연출력!
관객 예상 뛰어넘는 매력적인 캐릭터로 센세이션 예고!

 


[출처: IMDb]
  
영화 ‘아마추어’는 현장 경험이 전무한 CIA 암호 해독가 찰리 헬러가 살해된 아내의 복수를 위해 자신만의 탁월한 두뇌와 기술로 거대한 테러 집단에 맞서는 지능적 스파이 스릴러이다. 특히 탁월한 작품성으로 열정적인 글로벌 팬덤을 형성한 시리즈들을 연출한 제임스 하위스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국내 영화 팬들의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제임스 하위스 감독은 영국의 인기 SF 드라마 ‘닥터 후’를 비롯해 틀을 깨는 기이하고 과감한 이야기들을 옴니버스 형식으로 담은 넷플릭스 시리즈 ‘블랙 미러’, 봉준호 감독이 연출한 동명의 영화를 리메이크한 ‘설국열차’ 등 다양한 작품에 연출로 참여한 바 있다. 

 

이들 작품은 흡입력 있는 스토리와 탄탄한 구성을 바탕으로 뛰어난 작품성을 인정받았으며, 시리즈를 거듭할수록 더욱 단단하고 열정적인 팬덤을 형성하며 전 세계의 주목을 받았다. 여기에 영국 MI5를 다룬 스파이 스릴러 시리즈 ‘슬로 호시스’ 시즌1 전 에피소드를 연출하며 평론가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기도 했다. 

 



이처럼 글로벌 팬덤을 형성한 작품들의 연출을 맡아 온 제임스 하위스 감독이 이번 ‘아마추어’를 통해 새로운 스파이 스릴러 장르를 선보인다. 

 

제임스 하위스 감독이 그려내는 주인공 찰리 헬러(라미 말렉)는 CIA 암호 해독가로서 아내의 복수를 치밀하게 설계하는 인물로, 관객의 예상을 뛰어넘는 매력적인 캐릭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여기에 높은 지능과 분석력을 이용한 짜릿한 두뇌 플레이와 다수의 작품으로 인정받은 제임스 하위스 감독의 감각적인 연출력이 만나 기존의 스파이 스릴러 장르와 차별화되는 장르적 쾌감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처럼 제임스 하위스 감독이 선보일 ‘아마추어’는 신선한 재미를 기다려왔던 관객들을 충족시키며 또 한 번 팬덤을 끌어모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글로벌 팬덤을 사로잡은 제임스 하위스 감독의 탁월한 연출력이 기대되는 영화 ‘아마추어’는 4월 9일 국내 개봉 예정이다.  

작품정보

제목: 아마추어
원제: The Amateur
수입/배급: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감독: 제임스 하위스
출연: 라미 말렉, 레이첼 브로스나한, 로렌스 피시번 외
개봉: 2025년 4월 9일
러닝타임: 122분

시놉시스

아카데미 남우주연상 <보헤미안 랩소디> 라미 말렉의
2025년 가장 치밀한 지능적 스파이 스릴러

어느 날, 사랑하는 아내가 살해당했다
내가 소속된 CIA는 침묵했고 진실은 묻혔다

나는 프로 킬러도, 현장 요원도 아니다
암호를 풀던 내가 이제는 복수를 설계한다
놈들을 반드시 찾아내서 똑같이 갚아줄 것이다

컴퓨터나 두들기는 범생이
총 한 발 못 쏘는 ‘아마추어’라고 생각했겠지만,
내가 잘하는 게 뭔지 알기나 해?

4월 9일, 복수를 위한 설계가 시작된다!

김영식 withinnews01@gmail.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