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티빙, <신병3 – 신병즈의 화려한 외출> 5일 공개…웃음 전투 다시 시작된다

반응형

현실보다 더 현실 같은 군대 이야기로 ‘단짠’ 매력을 선사한 티빙 오리지널 하이퍼 리얼리즘 코미디 <신병3>의 주역들이 다시 한번 뭉친다. 오는 5월 5일(월) 공개되는 스페셜 코멘터리 콘텐츠 <신병3 – 신병즈의 화려한 외출>은 드라마 속에서는 볼 수 없었던 배우들의 비하인드 토크와 케미를 유쾌하게 담아낼 예정이다.

 



이번 스페셜에는 김민호, 김동준, 오대환, 남태우, 김요한, 김현규, 이정현 등 ‘신병즈’ 멤버들이 총출동해 리얼 비하인드 토크, 개인기 퍼레이드, 신병즈 어워즈까지 풍성한 코너를 통해 예능감 넘치는 모습을 선보인다.

앞서 4월 29일(화) 공개된 <신병3> 최종화에서는 두 명의 신병 전입과 함께 역대급 빌런이 복귀하며 신화부대에 비상사태가 벌어지는 이야기가 전개됐다. 상병 진급을 앞두고 더욱 꼬여버린 박민석(김민호)의 고군분투 군 생활이 그려지며 시즌 내내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김민호, 남태우, 이상진, 조진세, 이충구, 김현규, 이정현, 전승훈, 이수지 등 기존 멤버들의 ‘짬바’ 넘치는 활약에 더해 김동준, 오대환, 김요한의 합류로 신선한 조합과 케미가 더해졌다.

종영의 아쉬움을 달랠 <신병3 – 신병즈의 화려한 외출>은 훈련보다 강도 높은(?) 웃음 전투를 예고하며 시청자들에게 또 한 번의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해당 콘텐츠는 5일 티빙에서 독점 공개된다.

 

김영식 withinnews01@gmail.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