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ONE : 하이스쿨 히어로즈’ 이승헌, 촬영장 비하인드 공개…180도 다른 반전 매력

반응형

[위드인뉴스 김영식]

긴장감 속에서도 빛난 유쾌한 미소…이승헌의 쉬는 시간 포착

배우 이승헌이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ONE : 하이스쿨 히어로즈’ 촬영 현장에서 반전 매력을 드러냈다.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은 5일 이승헌의 현장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해당 작품에서 이승헌은 1학년 일진 승준(임성균 분)과 함께 행동하며 주인공 의겸(이정하 분)과 대립각을 세우는 인물 ‘진우’ 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

 



극중 진우와는 다른 웃음 가득한 모습

공개된 사진 속 이승헌은 놀란 듯한 표정부터 장난기 가득한 미소까지 다양한 모습을 선보이며 눈길을 끌었다. 특히 1회에서 싸움 본능이 깨어난 의겸의 모습을 보고 놀라는 진우의 반응과 달리, 쉬는 시간에는 카메라를 향해 눈을 맞추며 해맑은 미소를 지어 극중 이미지와 180도 다른 매력을 선보였다.

교과서를 들고 장난을 치는 모습, 스태프 및 동료 배우들과 대화를 나누는 장면 등 현장의 유쾌한 분위기도 사진을 통해 고스란히 전해졌다.

 


학교 폭력에 맞선 고등학생들의 히어로 액션극

‘ONE : 하이스쿨 히어로즈’는 억압에 시달리는 전교 1등 의겸과 그의 재능을 이용하려는 윤기가 ‘하이스쿨 히어로즈’를 결성해 학교 폭력 서열을 뒤엎는 하이스쿨 액션 드라마다. 이성태 감독이 연출을 맡고, 김영은 작가가 극본을 집필했다.

한편, 이승헌이 출연하는 ‘ONE : 하이스쿨 히어로즈’는 6일과 13일 금요일에 각각 2개의 에피소드를 공개하며, 총 8부작으로 웨이브를 통해 단독 공개된다.

사진제공 = 킹콩 by 스타쉽


김영식 withinnews01@gmail.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