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부전시장> 3/27 개봉일 확정! 메인 예고편 공개

반응형


[위드인뉴스 김영식]

가슴 뛰는 순간은 아직 끝나지 않았다!
파란만장 인생사를 거친 노인들의 이야기
<부전시장> 3/27 개봉일 확정 & 메인 예고편 공개!

제 각각의 파란만장 인생사를 거친 노인들의 삶과 죽음 그리고 황혼의 사랑을 그려내며 부산 최대의 시장인 부전시장 사람들의 삶과 애환을 담아낸 휴먼 드라마 <부전시장>이 오는 3월 27일로 개봉일을 확정하고 메인 예고편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각본/감독: 김시우ㅣ제작: 이로이웍스ㅣ공동제작: 이더블유스튜디오ㅣ배급: 블루필름웍스ㅣ개봉: 2025년 3월 27일]

부산 최대 시장인 ‘부전시장’ 사람들의 삶과 애환 담았다!
파란만장 인생사를 거친 노인들의 이야기 <부전시장>
3월 27일 개봉일 확정 & 메인 예고편 공개!


 
부산 최대의 시장인 부전시장 사람들의 삶과 애환을 담아낸 휴먼 드라마 영화 <부전시장>이 3월 27일로 개봉일을 확정하고 메인 예고편을 공개해 관심이 쏠린다.

 

<부전시장>은 파란만장 인생사를 거치고 황혼에 접어든 노인들이 고민하는 진정한 삶에 대한 이야기와 그들만의 사랑 이야기를 담아낸 휴먼 드라마 영화.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부전시장의 전경과 함께 “지금 경찰이 찾고 뉴스가 난리입니다”라는 대사가 이어지며 시장과 길거리를 헤매고 있는 전무송 배우의 심상치 않은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어 꽃을 주고받는 애틋한 모습, 콜라텍에서 춤추고 웃고 즐기는 등 황혼의 나이에도 여전히 뜨겁고 변함없는 그들의 로맨스가 펼쳐지며 ‘함께 웃고, 함께 춤추고, 함께 기억될 우리’라는 카피 문구까지 더해져 노인들의 이야기를 더욱 궁금하게 만든다. 

 

배우 조은숙은 “내가 이제부터 진짜 사랑을 할거거든요”라며 배우 이연기와 함께 바이크를 타고 해안 도로를 달리는 모습과 바닷가에서 서로를 바라보며 여느 청춘들과 다르지 않은 달달함을 즐겼다.

 

 


한편, “자식 취급도 안 하잖아요”라며 눈물을 흘리는 아들의 모습과 “상구야 제발 부탁이다. 나 좀 죽여다오”라는 아버지의 대사가 이어지며 부자간에 무슨 일이 생긴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인생의 무대, 마지막까지 뜨겁게!’라는 문구와 함께 나이불문 연애 장면이 펼쳐지는 모습과 “인간답게 살 기회를 주면 안되겠나?”, “사랑한다 미안하다. 이 두 말 밖엔 네게 남길 것이 없구나”라는 대사들이 이어지며 감동과 함께 긴 여운을 남긴다.

<부전시장>은 노인들의 관점에서 펼쳐지는 스토리기에 실버 세대들에게는 진한 공감을 주고, 이러한 시절을 옆에서 지켜보고 자신 또한 맞게 될 세대들에게는 깊은 감동을 선사해 줄 것을 기대케 한다. 

 

또한 배우 전무송, 서갑숙, 남경읍, 조은숙 등 연기파 배우들의 애환이 담긴 표정이 관객들의 시선을 끌어당겨 영화의 기대감을 끌어올리는 동시에 실버 세대 배우들의 능숙하고 깊이감이 느껴지는 연기가 큰 관전 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파란만장 인생사를 거치고 황혼에 접어든 노인들이 고민하는 진정한 삶에 대한 이야기와 그들만의 사랑 이야기를 담아낸 휴먼 드라마 <부전시장>은 오는 3월 27일 개봉될 예정이다.

INFORMATION

제목 : 부전시장
감독 : 김시우
출연 : 전무송, 서갑숙, 조은숙, 남경읍, 고인배, 이태훈, 김홍표, 이연기 등
제작 : 이로이웍스
공동제작 : 이더블유 스튜디오
배급 : 블루필름웍스
등급 : 15세이상관람가
개봉 : 2025년 3월 27일

SYNOPSIS

부전시장 내 콜라텍에서 쓰러진 만복. 그 사건으로 시한부 선고를 받은 사실이 사방에 알려지며 시장 사람들이 모여든다. 만복이 외로움과 생활고를 견디다 못해 자살을 시도하여 병원 신세를 진다는 헛소문이 콜라텍 주변에 퍼지고, 그런 만복의 사정을 알게 되는 시장 사람들은 그의 안락사를 도울지 고민한다. 만복을 중심으로 제비 천가, 가정이 위태로운 숙현, 꽃뱀 민영, 황혼 연애에 진심인 오수 등 황혼에 접어 든 노인들이 고민하는 진정한 삶과 죽음 그리고 그들의 사랑 이야기가 펼쳐진다.




김영식 withinnews01@gmail.com

반응형